코베아 3way 올인원(L)

몇년전부터 아주 갖고 싶은 캠핑장비가 하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건 아닙니다. 그래도 있으면 좋은 그런 아이템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계속 구입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지난 가을에 막내동생이랑 캠핑갔을때 막내가 사용하는걸 보고 아내도 만족해하는 눈치였습니다. 일명 “구이바다”로 통칭되는 “3WAY 올인원 BBQ“인데 웬만한 요리와 구이는 이거 하나로 다 해결이 됩니다. 사이즈는 M과 L이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코베아 웹사이트(http://www.koveashop.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45&xcode=005&mcode=001&scode=&type=X&sort=order&cur_code=005001&GfDT=bmt9W18%3D)

인터넷 교체시 현금+상품권을 준다는 우연히 들어온 스팸문자 한통………!!!! 오잉????? 가만 생각해보니 사무실과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의 3년 약정이 끝나갈 시점입니다. 푸하하하~~~~~. 기존에 사용하던 업체에서는 아무런 연락이 없었는데 잘됐다 싶어 문자메세지를 보낸 곳으로 전화를 해서 이것저것 확인하니 저희집과 사무실에 설치가 안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광케이블 설치가 안되어 있다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업체도 광케이블 설치를 했으니 그러면 시설을 하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그게 안된다고 했습니다. 차선책으로 기존 업체에 약정이 얼마나 남았는지 물어보니 보름정도 남았고 재약정을 하면 소정의 상품권을 준다는 당근을 제시했습니다. 2회선을 재약정 하는데 문자메세지를 보낸 곳이랑 너무 차이가 나서 살포시 엄포를 줬더니 쥐꼬리만큼 더 올려주길래 마음 약한 제가 그냥 재약정에 동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나서 짜~잔~~~~ 이녀석이 왔습니다.

오른쪽은 가방. 가운데가 3웨이 올인원(L). 왼쪽은 아무것도 없는 빈박스 ㅡ.ㅡ

왼쪽의 공갈박스가 무진장 크게 느껴집니다. 내심 뭐가 들었는지 궁금했는데………. 쩝….

이렇게 사용합니다.

플라스틱 박스 자체를 가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튼튼합니다……..만 시간이 지나면 결국엔 부러지거나 찢어질 겁니다.

이미지 출처 : 코베아 웹사이트(http://www.koveashop.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138&xcode=&mcode=&scode=&GfDT=bm95W10%3D)

네식구가 사용하기엔 M사이즈가 작을거 같아서 L로 하고 “3웨이 올인원(L) 캐리백“까지 함께 주문했습니다. 어제 퇴근후 소고기와 오리불고기 사서 집에서 첫개시를 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로운 장비가 늘었으니 조만간 보따리를 한번 싸야할 듯 한데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네요. ㅎㅎㅎ

Trackback : http://gga.kr/3697/trackbac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