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38스쿠버리조트 38포인트

드라이슈트 테스트를 위해 강원도 양양에 소재하는 38스쿠버리조트에서 다이빙을 하고 왔습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는 20미터 이내의 수심대라 좀 더 깊은 곳에서 테스트를 할 필요가 있어서 드라이슈트 제작사 사장님과 양양을 방문했습니다. 리조트에 도착하고 보니 예상치 못한 분들이 계셔서 반갑기도 했네요. 오랜만에 경험하는 맑은 시야였습니다. 칼라 사진들은 임은재 강사님께서 촬영하신 영상 캡쳐화면이고, 흑백은 제가 촬영한 고프로 영상 캡쳐한 화면입니다.

아래는 임은재 강사님께서 소니 A7S로 촬영하신 영상과 제가 촬영한 고프로로 편집한 영상입니다. 수중에서 슈트 테스트 한다고 이래저래 꼼지락거려 쓸만한 영상이 없어 편집하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멋지게 영상편집을 해주셨네요. 영상 속에서도 불필요한 동작들이 다소 보입니다만 그냥 그러려니하고 봐주세요. ^3^  여러모로 썩만족스럽지 못한 다이빙을 하셨을텐데 동행해 주신 그 마음…… 고맙습니다. 

Trackback : https://gga.kr/3076/trackback

Leave a Reply

7 Comments on "양양 38스쿠버리조트 38포인트"

avatar
  Subscribe  
newest oldest most voted
Notify of
Eunjae Im
Guest

그날 너무 좋았던걸요. 더 오래 했었으면 했어요. 손은 좀 시려웠지만.

깜장별
Guest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불러주십시요!!!
한수 가르켜도 주시구요~~~*^

trackback

[…] 38 dive site at East Sea of Korea. Shot with a Sony a7s, 16-35mm in Nauticam housing. Music licensed through http://goej.co/audiojungle GoPro image & footage by SeongSeob Lee. […]

kim
Guest

몇번을 봤지만… 은재님의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에서 도대체 어디가 불필요한 동작 이었는지 전 못찾겠네요. 캐니스터가 두개인것은 하나는 전에 제작하셨던 자작조끼용 인가요? 동해는 역시 아름답네요. 저는 조언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6미리 플레이트는 내몸에 맞게 세팅은 안되는구나 하고 있습니다ㅠㅠ 오리발도 제트핀 XL로 바꿨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