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4월 PTRD 투어

금요일 오후에 출발을 해서 저녁 9시에 리조트 도착했습니다. 양 현 강사와 양만수 트레이너가 옻닭을 준비해 놨습니다. ^^

닭을 먹고 쭈꾸미도 먹었습니다. 다음날 다이빙이 안되니 늦게까지 배부르게 먹습니다.

▲ 아침으로 누룽지를 먹고 여유있게 동해안 드라이브를 나섰습니다.

이곳은 양양의 핫플!!

 

맛있는 점심을 먹습니다. 전과 물회가 예술이네요.

 

멋진 곳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저녁은 쌈밥을 먹습니다.

 

올해는 PTRD에서 매월 다이빙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첫 시작은 아이스다이빙. 3월에는 필리핀 투어, 이번에는 스텔라 난파선 다이빙이었습니다.

참여 인원은 이성섭, 양현 강사, 양만수 트레이너, 김한태 강사, 윤대건 평가관, 고동영 트레이너, 장준민 트레이너와 회원들, 이정만 트레이너와 회원들이었습니다. 토요일 바다 사정으로 다이빙은 못하고 각자의 회원들과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PTRD에서 진행하는 투어는 날짜가 결정되면 기상 상황과 무관하게 일정대로 진행합니다. 다이빙 못하면 여행하면 되니까요. ^^

드디어 물에 들어갈 시간! 물속은 시야가….. 시야가…… 그랬습니다. 아시죠? ㅎ…. 중요한 건 같은 시간에 같은 공간에서 같이 즐겼다는 사실이니까요. 나름 즐겁게 잘 했습니다.

이번에 고동영 트레이너께서 아주 멋진 사진들을 촬영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다들 인생 사진을 건졌습니다. 저번 아이스 다이빙때도 그랬고 참 고마운 분입니다. 하시는 일이 번창하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날짜 : 2023. 04. 08 ~ 04. 09
○ 장소 : 경포다이브리조트
○ 참가자 : 고동영, 김한태, 양 현, 양만수, 윤대건, 이성섭, 이정만, 장준민(가나다 순)
○ 사진 : 고동영

Trackback : https://gga.kr/10617/trackback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arisika
arisika
2 months ago

오! 익숙한 드라이슈트가 보이는군요! 저도 한벌 맞췄는데, 이번에 플렉시블 원단 드라이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arisika
arisika
1 month ago
Reply to  까만도둑

이번에 저는 헤비폴리로 맞췄는데, 다음 드라이는 플렉시블로 해야겠네요!
마모에 강한 원단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