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August 2016

Perdix

Perdix https://www.shearwater.com/products/perdix/ https://www.shearwater.com/wp-content/uploads/2015/12/perdix-brochure.pdf

거제 학동오토캠핑장

막내동생 가족과 오랜만에 한 캠핑….. 근데 막내와 날 잡으면 왜 꼭 비가 오는지……ㅠ.ㅠ 금요일 퇴근 후 도착해서 출발하는데 비가 제법 내렸지만 캠핑장 도착하니 다행히도 비가 안와서 사이트 세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세팅하고나니 비가 내려 얼마니 뿌듯하던지……. ㅋ. 다음날 강한 바람에 가슴 졸였지만 튼튼하게 박은 팩 덕택에 안심했지만 강풍에 고전하는 캠퍼들을 …

다이버(Diving into the Unknown)

오랜만에 다이빙 관련 영화가 한편 나왔습니다. 정확하게 얘기하면 영화라기 보다는 다큐멘터리인 “Diving into the Unknown“입니다.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인구가 전체 레저인구에서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에 이러한 영화나 다큐멘터리가 만들어 지는게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그나마 가장 최근에 나왔던게 2011년에 상영된 “생텀“이니까요. 스쿠버 다이빙 중에서 최상위의 기술과 정신력, 체력을 필요로 함과 동시에 …

와도

제가 사는 지역에 “와도”라는 섬이 있습니다. 유인도인데 지금은 실거주 하시는 분들은 안계시고 생업은 섬에서 하시는 분들의 섬입니다. 1달전에 우연히 들렀던 곳인데 사람도 없고 물도 맑아 캠핑하며 다이빙하기 좋을거란 생각이 들어 함께 다이빙 하시는 분들과 1박2일로 캠핑을 겸한 다이빙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들 녀석들도 데리고 가서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