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October 2016

기계식 키보드 구입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키보드를 아내와 아들이 바꾸길 원해서 바꾸는 김에 사무실 키보드도 바꾸었습니다. 평소에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비싸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이번에 키보드 구입을 위해 서핑을 해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스위치에 따라 키핑감이 다른데 스위치별 차이는 판매자가 제공하는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이해하시기 수월합니다. …

rEvo 렁 세척에 유용한 샤워캡

재호흡기의 단점중 하나는 다이빙 후 바로 세척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렁에 증식할 수 있는 각종 박테리아와 미생물로부터 자유롭기 위해서 입니다. 물론 세척을 바로 한다고 완전히 자유로울수는 없지만 시간이 한참 지난후에 하는것 보다는 분명히 나을것이라 확신합니다. 세척을 하기 위해서는 렁 내부에 물호스를 이용해서 물을 뿌려야 하는데, …

rEvo 그리드와 트레이용 걸이

고리를 만들기 전에는 불안불안 했는데 이렇게 정리하고 나니 속이 다 후련합니다. 진작에 이렇게 할것을 왜 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재료비가 안들어서 좋네요. 이런게 자작의 즐거움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rEvo Cheese Board 제작

까만색을 워낙 좋아하는 까만도둑……… rEvo에 있는 하얀색 치즈보드가 계속 눈에 걸립니다. 어떻게 하긴 해야겠는데 마땅한 재료도 없고해서 그냥 지냈는데 임은재강사님께서 까만색 판떼기를 구해다 주셨습니다. 막상 받아 놓고도 제작을 안하고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여차저차한 이유로 끝장을 봤습니다. ^^ 어떤가요? 이만하면 가내수공업으로 만든것치고 봐줄만 하지 않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