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December 2016

Lok Fitting(Tube Fitting)

출처 : 명인코리아(http://www.myoung119.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6415&category=001053) 3분 48초에서부터 파열테스트.

11port brass block

위 사진이 현재의 상황입니다. 헬륨과 산소, 드라이브 기체용 탱크들이 늘어남에 따라 뭔가 정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법을 찾다보니 멀티 포트 블럭(multi port block)을 이용해 한곳에서 뽑아내면 편할거란 생각에 뻘짓은 시작되었습니다. 웬만하면 시중에 파는게 있으면 파는걸 구매하는게 낫다는걸 경험적으로 알고 있기에 열심히 찾아봤지만 고압용 블럭은 구할수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콤프레샤 사장님께 여쭤보니…… …

rEvodream p5 사용법 – rEvo

rEvodream p5 사용법 rEvodream p5 사용법 Publicado por rEvo Rebreathers Korea em Quarta, 16 de novembro de 2016 영상 : 임은재(http://ejlabs.net)

rEvodream P5 Chart – rEvo

rEvodream P5 Chart의 수정된 버전입니다. 임은재 강사님께서 수고를 해주셨네요.   https://goo.gl/gJowaL

rEvo MOD1 교육 자료

rEvo 교육을 위해 임은재 강사님께서 번역하고 만드신 자료입니다. 수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만든 교육자료입니다.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는 자료이니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사용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https://goo.gl/Ajhiys  

코베아 3way 올인원(L)

몇년전부터 아주 갖고 싶은 캠핑장비가 하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건 아닙니다. 그래도 있으면 좋은 그런 아이템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계속 구입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지난 가을에 막내동생이랑 캠핑갔을때 막내가 사용하는걸 보고 아내도 만족해하는 눈치였습니다. 일명 “구이바다”로 통칭되는 “3WAY 올인원 BBQ“인데 웬만한 요리와 구이는 이거 하나로 다 해결이 됩니다. 사이즈는 M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