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June 2019

너무 오랜만에 자전거 타기….. 그리고 다시 시작!!!

너무 오랜만이라 큰 기대도 안 했지만 목표지점까지는 다녀왔습니다. 제게도 이런저런 문제가 있지만 자전거도 주인을 닮아 가는지 이런저런 문제가 있네요.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다시 예전처럼 둘이 함께 나뒹굴어야죠. 천천히 체력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1년 뒤엔 예전처럼은 아니지만 싱글을 무난히 탈 수 있길 기대하면서 말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학강사님과 함께…..

제 다이빙 스승님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9. 06. 02 ~ 06. 06까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기적으로 작년보다 날씨가 좋은 때 오셔서 좋았습니다. 함께 다이빙하고 수다 떨며 놀았더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며칠이 지나갔습니다. 문선배님 야간 근무라 먼길까지 와 주셨는데 얼떨결에 해남의 녹조라떼 저수지까지 다녀오고…. 덕분에 많은 시간 같이 얼굴봐서 …

다이버용 돋보기

나이가 드니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까이 있는 사물이나 글씨가 잘 안 보입니다. 육상에서 뿐만 아니라 수중에서도 잘 안 보입니다. 노화에 따른 신체적 변화이고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의 일부입니다. 처음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지만 이젠 돋보기라는 도구를 받아들이기로 하고 사용하다 보니 어느덧 2개나 생겼습니다. 수중에서는 육상에서만큼 불편함은 없었기에 현재까지도 돋보기 같은 보조기구 없이 다이빙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