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March 2023

사이트 이전

사이트 이전이 있었습니다. 저번달부터 계속된 트래픽 초과로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아파치님께서 트래픽을 두배로 증설해 주셨지만 월말이 다가오니 이번달에도 트래픽 초과로 사이트가 먹통이 되었습니다. 트래픽 초과가 된 원인을 찾아봤지만 특별히 초과될만한 사안은 없었습니다. 방문자수도 갑자기 늘어난 상태가 아닌 걸 보면 방문하신 분들의 포스트 구독률이 높아진 것이라 추측될 뿐입니다. 그동안은 아파치님께서 …

최고와 위대함

최고와 위대함은 다르다– 1. 스포츠인사이터이자 폐친 박혁수 님이 쓰고 선물한 “인사이트 스포츠”라는 책을 읽다보니 메이웨더와 알리 이야기가 나온다. 2. 프로복싱 역사상 챔피언 중 단 한번의 패배도 하지 않은 최고의 선수가 있다고 한다. 그의 이름은 “플로이드 메이웨더” 그는 신의 경지에 가까운 스피드와 테크닉으로 50전 전승을 거두고 무려 5체급이나 석권했다. 3.그런데 누구나 …

2023년 세부 재호흡기 다이빙

▲ 재호흡기 다이버들이라 짐이 많습니다. 1인당 수화물 2개는 기본입니다. ▲ 수화물이 무사히 검색을 통과했으니 출국 수속을 밟아 볼까요? ▲ 리조트까지 무사히 왔습니다. 배가 불러야 잠이 잘 오니 뭘 먹습니다. 근데 많이 먹습니다. ㅋ ▲ 일정동안 묶게 될 숙소입니다. ▲ 인터넷이 빵빵하게 터집니다. 야호~~~~ ▲ PTRD 머그잔은 어딜가든 동행합니다. ▲ 날루수안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