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November 2024

골프쉘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마지막 두 장을 제외하고 캠핑파워 카페 주인장님께서 찍으신 사진들입니다. 도로시 텐궁이나 골프가 지금은 단종되고 만드신 분이 더 이상 텐트를 만들지는 않지만 제게 훌륭한 삶의 동반자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구입 후 많이 사용 못하다가 이제야 제대로 사용하고자 하는데 10여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이 순간 함께하지 못하면 또 시간이 훌쩍 …

등유 난로

매년 이맘때쯤이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알리에서 폭풍 지름신이 발동합니다. @@ 올해도 조용히 못 지나갑니다. ㅋ 난로가 없는 건 아닌데 작은 게 하나 있었으면 하던 찰나에 무진장 저렴한 난로가 있어 주문했습니다. 사실은 어머니집 외부 화장실 물통이 자주 얼어서 그거 녹이는 용도입니다. 기존에는 파세코 난로를 사용했는데 덩치도 크고 기름도 많이 먹어서 이번 겨울은 …

나도 그 선배들처럼……

예전에….. 내가 다이빙을 다시 시작하려고 했을 때, 특정팀에 들어갔었고 거기서 선·후배님들께 교육이나 장비 지원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 나도 언젠가는 내가 받은 걸 후배들에게 돌려주리라 마음을 먹었었다. 시간이 흘러 작년 이맘때쯤 인연이 닿은 A 후배가 있었고, 그 A 후배에게 올해부터 내가 받은 걸 돌려주고 있다. 내 삶의 철학은 받은 건 두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