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Light 배터리 교체

2012년 5월경에 구입한 primary light 배터리의 사용시간이 현저하게 줄어들어 교체를 했습니다. 라이트 몽키에 보내면 최소 1달 이상 소요될 거 같아 국내서 진행했네요. 권순일 강사가 용산에 있는 “태극전기(http://www.asbattery.com)”에서 교체했는데 괜찮았다는 교체 후기를 듣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교체 방법은, 웹사이트에서 “태극전기로 택배 보내기” 메뉴를 클릭해서 접수하면 됩니다. 메뉴 주소는 http://www.asbattery.com/board/board.html?code=seenet1_board4입니다. 접수하고 2일 정도 있으면 우체국에서 방문 오십니다. 반품으로 접수하고 기다리면 태극전기에서 수령 잘했고, 수리 진행이 어떻게 될 것이라는 안내 전화가 옵니다. 수리가 다 되면 전화가 오고 그때 비용 결제를 하면 다음날 우체국 택배로 받습니다. 비용은 밧데리 교체 총금액 126,000원이었습니다. 밧데리 교체 120,000원 + 왕복 택배비 6,000원.

답변에 “cj대한통운”이라 언급되어 있는데 우체국입니다. 답변에 글쓰기 내용이 미리 저장되어 있는데 수정이 안된거 같네요.

제 경우에는 10일 정도 걸렸습니다. 교체 후 전화 주셔서 배터리 용량이 커서 충,방전 테스트하는데 한참 걸렸다고 하더군요. 수령 후 테스트하려니 배터리 연결 단자의 방향이 틀어져 있어 순간 당황했습니다. 오링 제거하고 방향 맞춘 후 다시 오링 끼우고 테스트하니 라이트에 불이 잘 들어옵니다. 이제 바다에서 장시간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

스티커가 배터리 안쪽에 붙여져 있었는데 자꾸 떨어지네요.

언제 교체했는지 알려주는 스티커입니다.

○ 태극전기
– 웹사이트 : http://www.asbattery.com
– 전화번호 : 02)711-5055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101, 나진상가 11동 가열 123호
– 택배 보내기 접수 : http://www.asbattery.com/board/board.html?code=seenet1_board4

Trackback : https://gga.kr/7949/trackback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