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ly browsing

February 2016

양양 38스쿠버리조트 38포인트

드라이슈트 테스트를 위해 강원도 양양에 소재하는 38스쿠버리조트에서 다이빙을 하고 왔습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는 20미터 이내의 수심대라 좀 더 깊은 곳에서 테스트를 할 필요가 있어서 드라이슈트 제작사 사장님과 양양을 방문했습니다. 리조트에 도착하고 보니 예상치 못한 분들이 계셔서 반갑기도 했네요. 오랜만에 경험하는 맑은 시야였습니다. 칼라 사진들은 임은재 강사님께서 촬영하신 영상 캡쳐화면이고, 흑백은 …

세삭 세벌식 입력기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좋은 세벌식 입력기 소개글 입니다. 이름은 “세삭 세벌식 입력기”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gloos.woongyee.sesak 처음엔 유료앱이었는데 현재는 개발자님께서 무료로 배포를 하고 계시네요. 개발자님의 웹사이트는 “http://woongyee.egloos.com“입니다. 유용하고 좋은 앱을 배포해 주신 개발자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콤프레샤용 추가 필터 및 휴대용 필터

작년 추석쯤에 얘기가 나왔던 콤프레샤 필터가 작년 년말에 말들어져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모회사의 필터를 그대로 카피한 것입니다. 10개를 제작한다고 하길래 제꺼도 3개를 주문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콤프레샤는 필터가 3개 였는데 2개는 수분제거용이고 한개가 실질적인 필터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탱크를 충전할때마다 아쉬움이 있었는데 필터 제작 소식에 이런저런 용도로 사용할 생각에 3개를 주문했습니다. …